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Ment & 이유 (2013.05.05 / 사운드홀릭시티)

노리. 2013. 5. 6. 15:01

눈 까뒤집고 미쳐서 노래부르더니 뒤늦게 정신차리고 "현실 로그인"을 중얼거리는 윤보컬 ㅎㅎ
이날 처음으로 마이크에 입 대고 말을 했다. 덕분에 공연 끝날 무렵에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를 들음 ㅎㅎㅎㅎㅎ
자라나는 새싹들에게 이런거 보여줘도 되냐고 걱정하고요 막 ㅋㅋㅋ

오늘 녹화하는 MUST의 밴드의 시대, 엄청나게 기대된다. 쏜애플을 캐스팅해서 데려가다니 그들도 보는 눈은 제법 있능겨! ㅋㅋ

윤보컬이 지르고 심베가 수습하는 분위기.. 어디서 많이 보던 구도인데... 톡식이들은 잘 사나.. (읭)

여튼, 이날은 정말 황금 셋리스트였다. 볼수록 참 맘에 들고 감사하네 그려.
이유, 가사도 좋고 후반부 연주도 좋고. 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