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2.25 서울 라이브뮤직 페스타 : 멀쩡하게 생겼으나 이상한 기타리스트 정형재(일명 정형)...

노리. 2012. 2. 28. 14:50


밥먹고 들어와서 트위터 켰다가 헐...
얘 진짜 희한한 캐릭터 ㅋㅋ

 




알고보면, 이렇게 멀쩡하게 생긴 훈남 기타리스트라는거다 -_-

 

하찮게 스친 눈빛 만으로도 -_-; 내가 캠찍고 있다는 사실을 잊고 멍때리게 만든 미모의...
그치만;;; 트위터 하는 거 보면 아무리 봐도 제정신이 아닌게 확실한 ㅋㅋㅋㅋ
(그러고보면 아싸 멤버중에 젤 멀쩡한 건 고광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살짜쿵 든다;)

여튼, 정형 사진 올려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마침 이렇게 캐릭터 확 드러나는 글을 올려준 정형에게 감사드리며 ㅎㅎ
아 이제 월도짓 고만하고 일하러 가야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