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물가의 라이온 (2013.06.23 / POPUP Concert)

노리. 2013. 6. 25. 22:26

이 날 접신한거 맞는거같어 ㅎㅎㅎ 이게 박수무당이지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득, 비오는 날 야외- 혹은 밖이 보이는 공연장에서 쏜애플 공연을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같이 접신해서 머리풀고 혼을 내보내려나 ㅎㅎ 

사실 매미나 이유를 원했으나, 정말 혼을 다해 노래부르는 모습에 또 입 헤 벌리고 감상할 수 밖에 없었던 물가의 라이온.
들을수록 새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다.




안 좋은게 뭐야 대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