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7.14 아이씨사이다 단독공연 : 딕펑스(DICKPUNKS)

노리. 2013. 7. 14. 22:40

...와이낫 사진도 아직 정리 못했는데, 어쩌다보니 역순으로 정리하게 생겼네.

얼렁 아싸 사진도 정리하고 와이낫까지 다 올려놓고 자야지. 영상도 인코딩해야하고.... 오늘 잘 수는 있냐능;;;


여튼, 간만에 롤링홀에서 딕펑스.

어제 새벽에야 서울에 돌아왔다더니 피곤한 기색이 역력해서 좀 안타까웠다.

언제 어느때나 무대에서는 생기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이 매력이었는데 뭔가 에너지가 많이 빠져나간 모습..

좀 쉬엄쉬엄하면 좋을텐데, 한창 달리는데 가속을 붙일 생각인 것 같으니 일개 파슨은 그저 좋아라 즐기겠습니다.

(그러하므로 부산-인천-지산으로 3일 연속 달릴까 생각하던 것은 고이 접는걸로;;;; 지네 공연만 하고 온 애들도 저지경인데 하루종일 붙어서 놀다가 와서 담날 새벽에 또 기어가고.. 못해못해 =_=)


위치도 별로고 하필 딕펑스때 카메라 상태도 맛이 가서 완전 다 망해가지고 건질 거 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뭐가 좀 있네.

끄항.


바뀐 네온 이뻐.


......아니 그니까 이게 뉘집 미남 드러머냐고요;;;




아이고 똘망똘망해라 ㅎㅎㅎㅎㅎㅎ

저 개가 다 하운드인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안녕 현우야 *_*;;


하여튼 ㅎㅎㅎㅎㅎㅎㅎ 예전에 퀸에서 공연할때도 앞에 붙어 선 누나들 생각은 손톱만큼도 안하고 돌출무대 앞에 나가가지고 뒤로 올 생각을 안하더니 역시 ㅋㅋㅋ

힘내라 김태현 *_*





명불허전 롤링홀 조명 -_-




그래도 가람이는 이쁘다


난 이 때 현우 정수리가 너무너무 좋다...


...이 피부 좀 반칙 아닙니까. 무보정에 이런 피부 말이나 됩니까.


...응? 말이 되냐구요. 내가 차마 말은 못하겠지만 응? 같은 팀에... 응? =_=;;






명불허전 롤링홀 조명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현이의 가성이 그렇게나 감동적이더냐 ㅎㅎㅎ


새 베이스 예쁘다


....왠지, 찍자마자 이 사진 참 맘에 들었어;


머리 넘기거나 하지 마. 이 머리 진짜 예쁘다.

근데 너 살빠졌니 현우야? 팔뚝이 저런 팔뚝이 아니었는데?;;





멋있어서 죽을뻔 -_-


뭐가 그케 좋아써여 ㅋㅋㅋ



...뭐니뭐니해도 분위기는 김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