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Pheromone (2013.07.20 / 2nd 단독공연)

노리. 2013. 7. 22. 10:42

발전한다는 게 중요한거야.
솔직히 외로워,는 좀 많이 별로였는데 ㅎㅎ 이 노래는 확 좋았단말이지. 그리고 이번 카운트다운은 정말 -_-b
아 우리 스롱이. 저 옷 입고 어찌나 섹시하게 끼부리면서 랩을 하려고 ㅎㅎㅎㅎ 이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정말이지, 정우는 까만머리가 진리다.
해볼거 다 해봤으니 이제 머리색은 건드리지 않는걸로. 아예 백금발로 탈색할거 아니면. -_-

건반칠때 앵글 너무 좋그낭 *_* (지가 찍고 지가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