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여곡절 많았던 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파도치듯 흐르는 스롱이 드럼비트에 취해서 영상 찍으면서도 몸을 주체하질 못해서 흔들고 뛰고 노는데, 갑자기 정우가 노래를 부르다 만다?
그때 가사를 까먹은건지 그 순간 줄이 끊어져서 당황한건지 ㅋㅋ 여튼 잠시 후 누에고치 실뽑아내듯 주섬주섬 끊어진 기타줄을 뽑아내기 시작하는 ㅋㅋㅋㅋㅋㅋ
하나면 모르겠는데 두개가 끊어져 나오니 저도 적잖이 당황한 모양이었는데, 그걸 또 보고계시던 패기 김스롱선생 "아 몰라!!!!!"하고는 마구 드럼 후두려팸 ㅎㅎㅎ

그 와중에도 사운드가 나오냐 어케.
코드 어케 짚은거지. 기타는 영 문외한이라 감을 못잡겠는데 몰라. 나도 몰라. 김정우 개멋있어 죽을뻔했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다시봐도 가슴이 터질거같으네. 멋있다 나으 락스타들 ㅠ0ㅠ




by 노리. 2013.07.22 10:57
  • 지니 2013.07.22 16:14 ADDR EDIT/DEL REPLY

    다시 봐도 전율이 쫘악~~~ 너무 멋져요!!!!!!!
    제가 요런 아이들의 팬이라니.. 자부심이 샘솟더라구요~
    전 왜 이렇게 공연중 기계 사고가 나는게 더 좋을까요~ 더 추억이 될꺼 같아 그런거 같아요^^
    그리고 애들이 좀 잘 대응해야 말이죠;;;;프로라는ㅋㅋㅋㅋ 완죤 멋짐ㅋㅋㅋㅋ

    • 노리. 2013.07.25 15:26 신고 EDIT/DEL

      근데 사고가 너무 잦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이날은 드럼 터지는 사고는 아니어서 다행.
      아오 기타줄 죽죽 뽑아내더니 남은 줄 네개가지고 그대로 달리는데 멋져서 토할 뻔 했어요 ㅠㅠ 너무 멋있어서 새삼 반해서 난리 ㅠㅠ
      최고에요! >_<

  • 2013.07.22 21:10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노리. 2013.07.25 15:28 신고 EDIT/DEL

      아이고 그플 이후면 오래 못보셨네요 *_*
      사실 국민카드 아니었으면 저도 그플 이후로 코빼기도 못볼 뻔...
      작업한다고 너무 공연이 뜸했어요. 앞으론 자주 나오겠죠 >_<
      톡식 느무 좋아요 으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