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Angry Inch (2013.07.20 / 2nd 단독공연)

노리. 2013. 7. 22. 10:57

우여곡절 많았던 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파도치듯 흐르는 스롱이 드럼비트에 취해서 영상 찍으면서도 몸을 주체하질 못해서 흔들고 뛰고 노는데, 갑자기 정우가 노래를 부르다 만다?
그때 가사를 까먹은건지 그 순간 줄이 끊어져서 당황한건지 ㅋㅋ 여튼 잠시 후 누에고치 실뽑아내듯 주섬주섬 끊어진 기타줄을 뽑아내기 시작하는 ㅋㅋㅋㅋㅋㅋ
하나면 모르겠는데 두개가 끊어져 나오니 저도 적잖이 당황한 모양이었는데, 그걸 또 보고계시던 패기 김스롱선생 "아 몰라!!!!!"하고는 마구 드럼 후두려팸 ㅎㅎㅎ

그 와중에도 사운드가 나오냐 어케.
코드 어케 짚은거지. 기타는 영 문외한이라 감을 못잡겠는데 몰라. 나도 몰라. 김정우 개멋있어 죽을뻔했어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다시봐도 가슴이 터질거같으네. 멋있다 나으 락스타들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