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멘트 & Such A Beautiful Bad Girl (2013.10.09 / VERY DICKPUNKS in 대전)

노리. 2013. 10. 10. 11:10

개인적으로는,
원곡보다 이 버전이 훨씬 좋다 ㅋㅋㅋㅋㅋㅋ
태현이 목소리가 재즈에도 제법 어울리는 터라 이런식의 공연 매우 찬성임!!!
언제 나중에 나이들고나서  디너쇼처럼 의자 깔아놓고 토크콘서트 함 했음 좋겠네 ㅋㅋㅋㅋ

......밥먹다 어이없어 뿜은 웃음에 밥이 다 튀려나;;;;

아 근데 태현이는 온 얼굴로 정말 시원하게 웃는구나.
기분이 좋다 저 웃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