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End...And... (2012.03.25 / 11th 럭키루퀴)

노리. 2012. 4. 2. 17:39


슈스케 출전에 대해 얘기하면서 잘 되어야 한다, 왜냐면 "군대 가야하니까"..라고 말해서 갑자기 분위기 숙연하게 만든 김태현님 ㅎㅎㅎㅎㅎ
흥이가 음악소리 끄라며 ㅋㅋㅋ (야 그게 끄는거냐 옆에서 현우가 피아노 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프잖아! 라며 ㅋㅋ

군대때문에 깨지고, 군대때문에 꿈이 좌절되고 하는 등.. 20대의 가장 꽃같은 시간 중 일부를 나라에 헌납해야하는 청년들의 고민은 늘 안타깝다.
하지만 그게 또 이 땅에 사는 자의 "의무"이다보니 피할 수는 없는 법. 그 전에 멋지게 성과를 내고 다녀올 수 있다면 그 이상이 없겠지.
그런 의미에서 딕펑스... 슈스케4 선전을 기원합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렇게 시작하려던거였냐며 황당해하는 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 노래다 End And. 서태지 노래 제목과 같아서 ㅋㅋ 놀라긴 했지만 뭐 노래 제목에 저작권 걸려있는 건 아니니까.
태현이 깨끗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곡. 이런 노래도 종종 쓰고 하면 좋을 것 같다. 나 나비도 좋아한다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