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짝사랑 (2012.03.25 / 11th 럭키루퀴)

노리. 2012. 4. 2. 17:38


머리에 대해서 설명하는 태현. 머리 자른거 아니고 올린거란다.
다시 올리면 그 머리가 될거지만 샵을 들러야 한다며... (같이 간 S양은 아수라백작인줄 알았다며 이건 아니라고 내내 고개를 절레절레 ㅎㅎ)

봄에 딱 어울리는 노래다. 짝사랑. ^^
유명해져서 이 노래 꼭 아이유가 퓨처링해줬음 좋겠다. 가람이 소원 풀게 ㅋㅋㅋㅋ
(내 컬러링임 -_-v)


캠으로 찍다가 카메라로 돌려 찍느라 중간에 약간 어긋나는 부분은 이해 부탁 Dr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