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SAW (2012.03.25 / 11th 럭키루퀴)

노리. 2012. 4. 2. 17:43


요즘 딕펑스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쏘우!
드라마틱하고 좋으다. 매우 좋으다.
특히 재흥이 베이스라인이 엄청나게 멋있다 이 곡 *_*


TALK. 언어의 연금술사 ㅋㅋㅋ 김현우님께서 또 한 탕 하셨다는 제보로 곡 시작 ㅎㅎ
부모님 뵈러 말레이시아 다녀오는 길에 스롱이 드럼스틱을 사왔는데, 그걸 연습실에 내팽개쳐둔 패기 김스롱선생....
까먹고 있다가 문득 그 사실이 떠오른 김현우는 그 것을 슬옹이에게 따져 묻는데, 한다는 소리가

"그럼 잘 챙겨 동동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빵빵 터짐. 동동바 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