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몽유병 (2012.05.05 / 30th 락앤롤 파라다이스)

노리. 2012. 5. 11. 11:18


무려 아이돌 돋는 세로캠이란 것이다!!! 랄까 ㅋㅋㅋ
애가 하도 들고 뛰어서 화면 밖으로 들어왔다 나갔다 난리길래 아예 작정하고 -_- 찍어버림.
초점상태 시망.
그치만, 몽유병이잖아? ㅋㅋㅋ

중간에... 무반주 떼창을 시키고싶어 용을 쓰는 배느님의 뜻을 아무도 몰라주고,
목소리만! 하는데 베이스를 치질 않나
아니 목소리만!! 하는데 드럼 나오질 않나
심지어는 막판에 콘치가 코러스까지 ㅋㅋㅋㅋㅋㅋ 야 하지 말라고 ㅋㅋㅋㅋ
결국은 성공하고 디릅게 좋아한다 ㅋㅋ 애도 아니고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으다 매우 좋으다




....그런데, 야미볼이랑 토요일 밤이 좋아는 왜 없냐고?
없지 당연히. 나도 놀아야하니까. 엣헹.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