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Just The Way You Are (2012.07.07 / 클럽FB)

노리. 2012. 7. 8. 22:17

게슈탈트 붕괴현상에 대해서 전해듣고 깊은 감명을 받은 딕펑스의 보컬리스트 김태현군(26세)....

그렇게 따지면 라임 돌아가는 힙합 래퍼들은 어케 노래하니! 평소에 마이 불러 노래를! 그냥 달달 나오게 해야지! ㅎㅎㅎ

아 얘 진짜 슈스케 미션무대 올라가서 가사 까먹을까봐 걱정이 한바닥이다. 그러면 안되능겨! 

(그 와중에도 평소에 (노래를) 많이 한다는 얘기야 그러면? 하고 되물으며 평소 연습 부족으로 지탄받는 태현이를 까려고 만반의 태세를 갖춘 재흥흥... ㅋㅋㅋ 현우랑 재흥이 표정이 너무 웃겨 ㅠㅠ 귀여워 ㅠㅠ 가람이 얼굴이 태현이한테 가려서 안보이는게 안타깝 ㅎㅎㅎㅎ)


그리고 그 와중에도 달콤한 태현이 목소리.

지난번 FF 서울 나이트 공연이 재흥이의 베이스에 심취했던 시간이었다면

이번 FB 공연은 진짜 보는 내내 김태현의 보컬,에 집중해서 취할 수 있었던 시간...


다시 봐도 좋아 ㅠㅠ 찍길 잘했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