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짝사랑 (2012.07.07 / 클럽FB)

노리. 2012. 7. 8. 22:18


개인적으로 세 손가락 안에 꼽는 딕펑스의 곡.

가사 전개도 그렇고, 후렴구도 그렇고, 노래 분위기도 그렇고.... 정말 넘흐나 좋다.

다르게 편곡되어도 더 재미있게 들릴 수도 있을 것 같고? ㅎㅎㅎㅎ


여튼 좋구나 짝사랑~

솔직히, 짝사랑을 얘기한 노래 중 이게 최고 아닌가 싶다. 다들 청승맞고 처량맞고, 이렇게 귀엽 발랄하기 쉽지 않잖아?!

그러고보니 올 봄의 어느 날이 생각나는구나. 

며칠동안 내내 흐리고 비오고.... 해 나는 날이 드물어서 신경질이 머리 끝까지 치밀어오른 어느 나날의 중간,

반짝 해가 난 아침에 정말 출근하다가 초롱초롱한 햇빛 아래 이 노래를 들으면서 길을 걷다가 춤을 출 뻔 했드랬지 ㅎ


좋다. 매우 좋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