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I'm in Love (2012.07.07 / 클럽FB)

노리. 2012. 7. 8. 22:18


더워서 죽어가는 와중에 드럼 없는 곡 부르라고 ㅋㅋㅋㅋ 급 I'm in Love를 신청하고 무대에서 내려가버리는 박가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 왜케 귀엽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유쾌한 그들의 분위기때문에, 혹은 즐거운 공연 분위기 때문에 종종 잊곤 하는데...

태현이는 정말 노래를 잘한다. 이런 발라드를 부를 때면 확 느껴지는 바.

요즘 목상태가 특히 좋아졌는지, 럭퀴루키때부터 발라드를 부를때 완벽한 음정에 음색에.... 아 정말 죽겠구나.


작정하고 부드러운 노래 부를때의 김태현은 정말 세계최강. 막강.


사방에서 웃기면서 애 노래부르는데 감정몰입을 방해하는 멤버들은 각성...할 필요는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더워서 죽어가는 가람이 왜케 불쌍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석에서 신청받은 곡을 연주하면서 지들 맘대로 하는 공연이라 정돈된 느낌은 덜했지만

그건 그대로 행복하고 즐거운 느낌이었음.


좋구나 좋아

딕펑스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