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기린 치즈 바나나 (2012.07.07 / 클럽FB)

노리. 2012. 7. 8. 22:20

기.치.바라고 줄인 말을 첨 들었는지 빵터진 김태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 치즈 바나나 말 자체가 얼마나 생소한데 임뫄야 ㅋㅋㅋㅋ

예전 럭키루퀴때 오만원빵 했던 것 결과 물어보니 돈 안내고 그냥 봐줬다며 ㅋㅋ 대신 다른 내기를 했는데 기대하라고.

이러고나서 며칠 후에 위닝 대전 했던 영상을 올렸는데... 사람들은 그게 이 내기의 전말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내가보기엔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겨우 꼴찌하면 김재흥한테 딱밤맞는 정도로 "보면 알거에요" "대~~박이에요"라고 호들갑을 떨지는 않았을게다.

슈스케 출전하면서 방송에서 뭐 이상한짓 하는 걸 걸고 가위바위보 하거나 하지 않았을까 싶긴 한데. (설마 삭발따위 걸었을 리 없고 =_=)

여튼 뭐든 눈에 보이는 결과가 있을테니 수니는 얌전히 기다립니다.


그치만 인간적으로 이 노래 가사 어려운 것도 아닌데 ㅋㅋ 좀 외우지 그러냐 ㅋㅋㅋㅋㅋㅋ 어케 지가 1절인지 2절인지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합주할 일이 없는 곡이다보니 ㅎㅎㅎㅎㅎㅎ


....보다보니 또 보고싶네.

담주 FF 공연 갈테니 기다려라 얘네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