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어온지는 꽤 됐는데 정리를 2주만에 했구나; 아 왠지 반성 @_@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넘버인데 꽤 오랜만에 듣는 듯 한 기분?

현우 옷 어디서 많이 본 옷이다 했더니, 예전 마포 아트센터에서 했던 5월 락파라다이스 때 스롱이가 입었던 티셔츠인 듯.

니 옷이 내 옷이고 내 옷이 내 옷이겠지 ㅎㅎㅎㅎㅎㅎㅎ


여튼 간만에 빅걸 즐거웠음. 

그나저나 FF 시야각에 대한 대책을 세워야 할 듯. 

앞자리는 앞자리라 시야각이 안나와서 문제고, 

뒤는 뒤라서 아예 보이지를 않아서 문제고.....


나도 일찍 가서 오른쪽 높은 자리를 사수하는 성의를 보여야하나. GOGOS2 좋았는데 ㅠㅠㅠㅠㅠ


여튼, 즐겁고 반가운 빅걸 *_*

예예, 나는 빅걸이빈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_- 김태현은 어서 머리를 기르던지 염색을 하던지 수를 냅니다.

아 진짜 안이뻐 ㅠㅠㅠ



by 노리. 2012.08.06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