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Into The Night (2012.09.22 / Let's Rock Festival)

노리. 2012. 9. 24. 23:12

고새 또 도입부분 편곡이 바뀌었다는 인투더나잇!
단공해라! 그 땐 나도 같이 미친듯이 뛰어줄께!!!!

그리고 또 언제나와같이 스롱이의 멘트는 무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느라 중간에 한뭉텅이 들려나간건 이해해주도록 하자.
사진이냐 영상이냐 늘 고민하다가 영상을 택하곤 하는 내맘도 쓰리다 *_*

...담번엔 진짜 통으로 사진만 함 찍어봐야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