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미드나잇 신데렐라 (2012.10.21 / 36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10. 24. 14:43


늘 그렇듯, Right Now로 시작한 공연은 미드나잇 신데렐라로 이어지고..

....Right Now는 왜 없냐고? 재주있음 찍어보삼 *_*

돌출무대 옆에 붙어있어서 마이크 스카프에 쓸리고 밴혁 발이 내 눈앞에서 날아다니고;;;;

그리고 나도 좀 놀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은 역시 즐기는 것!

캠 들고 노니까 심하게 흔들리지도 않고 나도 좀 자유롭고 좋드만!


여튼, 미드나잇 신데렐라는 이런게 제맛.

건전가사따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