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11.11 37th 로맨틱 파티 :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의 배인혁;

노리. 2012. 11. 11. 22:00

...변명을 하자면 다른 멤버들은 앞사람들 머리에 너무 가려서 찍을 수가 없었고,

카메라가 배인혁을 따라다녔다... 나도 모르게........ 뭐 그런거지 _-_


확실히 로펀도 팬들이 많아지면서 카메라가 엄청 많아졌더라. 내 바로 앞에 키큰 언니가 나랑 똑같은 세트로 사진을 찍고 있어서 그 렌즈 피하느라 엄청 고생 ㅋ

심지어 내가 더 일찍 입장했는데 거리 확보한다고 벽에 붙었더니 이언니가 더 우월한 위치에 서버렸어 아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 가도 행복한 로맨틱 펀치의 공연이니, 매우 즐겁게 놀다 왔다.

배인혁 보고싶다고 벌써 몇 달 전부터 앓던 S양과 함께해서 더욱 뜻깊고~

오늘은 어떤 의상으로 나를 기함시키려나 봤더니 핑크 터래기 ㅋㅋㅋㅋㅋㅋ 올 초에 허연 터래기 저 비슷한거 입었었는데, 터래기 하여간 엄청 좋아한다 ㅋ

갠적으로 터래기 안에 입었던 나풀나풀한 흰 셔츠는 나중에 태현이 입혀보고싶... 쿨럭;;


영상은 나중에 인코딩 되는대로.

초반에 팔아프게 들고 찍은 영상이 녹화가 하나도 안된 걸 알고 멘붕이 왔지만,

오늘은 놀러 간거니까 그렇게 집착하지 않기로 했음.


으히

즐겁 ㅋㅋㅋ

일단 사진 투척!




분홍 푸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치 오늘 머리 괜찮았음! 베컴머리 인제 하지마응? *_*;


하필 이 장면 찍을 때 필터 잘못 맞춰가지고 ㅊㅊㅊㅊㅊㅊ


머리랑 옷이랑 죄다 핑크핑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샵 언저리에도 안갔음. 의외로 피부가 좋... 오.......


이너 셔츠랑 리본 매우 맘에 들어........ 분홍푸들 빼고; 저 의상 탐나 진짜... ㅋㅋㅋㅋ


어맛 -////////////////////////-


인이어가 제대로 안들렸는지 귀 누르고 노래부르는데... 야해...........


극강 털뭉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꾸준히 배인혁의 음란드립에 당하는 트리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악물고 있다가 좀 풀어진 표정으로다가 ㅋㅋ


우윳빛깔 박하나!


초점은 나갔지만 느낌이 좋으니까. ㅇㅇ




다음 로파는 V홀에서!!!!

뽜샤!!!!!!!!!!!!!!!!!!!!!!!!!!!!!!!!!!!!!!


(필터 써서 찍었더니 꽤 만족스러운 결과물들. 일체 무보정!!! 다른 환경에서 어떨지 몰라도 일단은 괜춘! 담번에 롤링홀 조명도 이겨내나 봐야지 -_-)

(아 그나저나 다음주 금요일 롤링홀 공연 라인업 완전 맘에들고 가고싶은데 그 날 ㅠㅠㅠ 못간다고 ㅠㅠ 겹치지 말라고 ㅠㅠㅠㅠ 바이바이배드맨 못본지도 오래됐고 입술을 깨물다 다시 보고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