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12.02 칵스(THE KOXX) 콘서트 'THE DREAMER'

노리. 2012. 12. 2. 23:00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있었던 칵스의 군 입대전 마지막 단독 콘서트...

마지막,라고 붙이니 왠지 짠하네 ㅎ

카메라가 죄다 병원에 실려가있었던건 별로 아쉽지 않음. 어차피 촬영 금지로 제재가 매우 심했기 때문에- 그냥 캠을 열어두고 뛰어 놀았다.

찍을만할때 쪼끔씩만 찍고 해서 그냥 녹음에 의의를.. 쿨럭;

(인터파크 아트홀 꽤 괜찮구나. 다음에 "내 밴드들"중 하나도 여기서 공연했으면 좋겠다. 음..... 딕펑이들아 1월에 뭐하니? *_*;)


그 와중에 쪼끔씩 찍힌 자동 캡쳐들.

하아, 그동안 페스티벌이 덕분에 즐거웠는데- 한동안 허전하겠구나.

너무 길게 비워두지 말고 금방 돌아오렴.


성의있는 후기는 차차.

화질 더럽고 이상하다고 썽내지 말기.

사진 아니고 캠 캡쳐임 ㅎㅎㅎㅎ





더 샤프하게 나온 컷을 찾아 캡쳐하고야 말겠어. 선빈찡 귀엽드라 *_*


공연중에 딱 한 번 웃은 것 같은데, 그게 하나 딱 캡쳐됐네;;;; 싱기 *_*


우리 현송이 신나쪄여?? *_*


.....그래 아프지 마라. 건강해야 뭐라도 즐기고 살지;;


젤 큰형이 울고그려 ㅋㅋㅋㅋㅋ



라고 보니 숀만 없네;;;; 따로 캡쳐해서 넣어야겠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