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고있는데...
내내 얼씬도 안하던 씨큐리티가 갑자기 와서 고나리질..
공연 보는 내내 딱 한 번 고나리 당했는데 그게 하필 나비 투건반 시작할때였어 ㅠㅠㅠㅠㅠ
도대체 나한테 왜그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현아 엉엉 ㅠ0ㅠ
(하고 웁니다 ㅠㅠ)

....하아, 방송분으로 봐야지. 아직 방송분 못봤네 그러고보니;





by 노리. 2012.11.25 19:59
  • kay C 2012.11.25 23:59 ADDR EDIT/DEL REPLY

    NORI님~~~(급 친근감 ㅎㅎ 지송~ㅎ)
    폭풍 영상과 글들에 다시 하트 뿅뿅! 감사합니다!!!!! 저같은 사람에게 엄청나게 자선을 베풀고 계시다는 사실, 아세요? 어흑..제가
    가까이 있으면 당장 달려가 맛있는 커피라도 사드릴텐데 말이죠 ㅠㅠ 그것이 아쉽네요.
    anyway, 영상이 어찌나 선명한지, 제가 바로 옆에서 공연을 보는, 그런 느낌이어서 행복했습니다. 투건반으로 마지막 매력을 발산했다고 야단야단이지만, 비쥬얼 보다도, 그 음악이 어찌나 아름다운지, 밤새 눈이 내렸던 늦은 밤에 밖을 내려다보며,윤거니 말대로 어디 춘천행 기차타고(실연 당한 뒤겠죠???) 혼자 울며 눈오는 창밖을 바라보는 것같았답니다.(에효...현실은 완전히 낭만의 반댓말처럼 살고 있습니다만 ㅎ)

    제 심장은(저 아무래도 극소심 AAA 인것 같은데 뭔가 잘못되었나봐요. ) 너무 콩알만한지, 아직도 마지막 편 슈스케를 못보고 있습니다.
    NORI님 영상으로만 봐도 마음이......재미있는게,살면서 이렇게 '결과'발표에 떨려본적이 없다는게...그게 스스로에게 의문이라는 점이죠 ㅎ

    새로운 주, 부디 행복하셔요~ 또 뵈어요~

    • 노리. 2012.11.26 13:20 신고 EDIT/DEL

      죄송하긴요, 친근하게 해주심 제가 감사하죠. 그냥 저 좋자고 놀던게 딕펑스가 빵 뜨면서 너무 노출이 많이 되어 얼떨떨하긴 한데, 다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에 도움이 되는 일이려니 그저 저도 기쁘게 즐기려구요. 이러면서 또 다른 뮤지션들에게 관심 갖는 분들도 있을테고... 뭐 그렇지 않을까요? ㅎㅎ

      저도 마지막 슈스케는 나비 공연까지만 보고 그대로 꺼버렸어요. 현장에서도 로이킴 앵콜은 딕펑스 멤버들이 모두 무대에 서있음에도 불구하고 못찍겠어서 그냥 나왔거든요... 아무리 그래도 파심은 어쩔 수가 없나봐요; (2년 전에 제가 응원하던 농구팀이 챔피언 결정전에서 아깝게 지고 끝나는 바람에 울면서 나왔던 곳이 같은 장소였다는 건 함정... 쿨럭;;)

      앞으로가 더 중요한거니까요!!! 무조건 퐈이팅! >_<
      격려 감사합니다. 또 뵈어요~ ^^

  • honey 2012.11.27 02:01 ADDR EDIT/DEL REPLY

    TV로 듣는 거랑.. 많이 다르네요. 정말 진심으로 직접 들어보고 싶어요.
    이런 간접체험 못하게 막은 씨큐리티 미워요 ! ㅋㅋㅋㅋ

    • 노리. 2012.11.27 09:35 신고 EDIT/DEL

      완전 미워요! 투건반 엉엉!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