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2.14 슈퍼 보이스 쇼 : 딕펑스(DICKPUNKS)

노리. 2012. 12. 15. 02:18



.......왜 다 망했을까;

아 진짜, 자리 좋았는데 왜 싹 다 망했을까 ㅠ

내 필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랄까,

애들은 여전히 멋지더라.

...그래도 뭔가 제대로 된 곳에서 제대로 된 음향으로 그들의 "공연"을 즐기고 싶다는 생각은 머릿속을 떠나지를 않는구나.

아이고 얘들아 누나 소원풀이좀 ㅠㅠㅠㅠㅠㅠㅠ


아놔 그나저나 사진 폴더 썸네일만 다시 봐도 역대 최악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캠코더 영상이나 다시 돌려봐야지 ㅠㅠㅠㅠㅠ




























누가누가 입이 더 큰가 -0-




인간적으로 얘 너무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순화된 짤...;;;;;



넌 어디가서 혼자 놀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에 안띄는데 찾다가 다 놓칠 것 같아서 못찾고 있었는데 눈앞에 갑자기 나타나서 당황했자냐 ㅠㅠ



그니까 현우야... 너 너무 신났다고... 쿨럭;;;



흔들렸지만 예쁘니까 1



흔들렸지만 예쁘니까 2



흔들렸지만 예쁘니까 3................... 옌장



그는 등으로도 "어예"를 외칩니다 ㅇㅇ




오랜만에 반가웠어 담에 또 봐 얘네들아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