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06.29 서울 나이트 페스타 : 딕펑스 @FF

노리. 2012. 12. 19. 13:56

투표하고 밥먹고 앉아서 할일없이 잉여잉여 놀다가 외장하드 이리저리 뒤적뒤적. 

지난 서나페에서 찍은 사진들 중 안푼게 좀 있더라.

FF는 진짜, 뒤에 서자니 아쉽고 앞에 서자니 보컬이 너무 가깝고.

심지어 태현이는 앞에 튀어나가서 노래하는거 너무 좋아하는 애라 보다보면 내 앞이 아니라 옆에서 노래하고있어 -_-;;;


뭐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 날 재흥이 앞에서 공연보다보니 애가 너무 잘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저히 그냥 흘릴 수가 없어서 재흥이를 오지게도 많이 찍었었네그려. (영상도 대부분 재흥이 버전 ㅎㅎ)

(그 핑계 안대더라도 이 날 태현이 상태 별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만 머리 또 그러고 나다니기만 해봐라 ㅋㅋㅋㅋㅋ)


여튼, 대부분이 금발 가람이 사진인!

이 머리 진짜 예뻤는데 다시 하면 안되나 *_*












재흥이 멋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다시 FF 공연 다녀야지.

쌔삥이 밴드들 구경다닐거에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