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2.14 슈퍼 보이스 쇼 : 딕펑스(DICKPUNKS) 추가 사진...

노리. 2012. 12. 16. 01:35


...없는 광 탈탈 털어서 먼지까지 쓸어내기 작업.

그래도 이쁜애들은 안 만져두면 나중에 아까울테니, 랄까.

오늘 찍어온 탑밴드 콘서트 영상 정리가 귀찮아서...랄까 ㅎㅎㅎㅎ


내일도 아침부터 약속 달리기인데, 늦잠자면 곤란하니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카메라 정비나 좀 해 놓자.


이러라고 태어난 인생은 아닐테지만 뭐 즐기고 사는게 나쁜 건 아닐테니까.

좋은 음악은 인생을 충만하게.

그러니 니들도 곧 좋은 음악으로 모두의 인생을 더 충만하게 해다고. 




입술 귀요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입에 붙은 색종이를 떼고 있을 뿐인데.. 왜케 섹시하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얼씨구 콧날로 종이 썰겠네?!







그리고 이건 진짜 혼자보고 웃기 아까워서...



김재흥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난 이제 롹뷰티 김안수씨 영상을 보면서 ... 입에 재갈물고..... 꼭 옵화 꿈 꿀테야 (얌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