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토요일 밤이 좋아 (2013.01.30 / 수요예술무대)

노리. 2013. 2. 1. 01:41

키스해 주세요~ 앞이빨이 쏙빠지도록~ 아닌가? 똑부러지도록은 너무 과격하잖아?;
카피곡을 "복사곡"이라고 하는게 너무 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들;)

제법 힘이 들었는지 컨셉 잘못잡았다는 얘기를 백번은 한 듯 ㅋㅋㅋㅋㅋ
뭔가 저질 멘트를 치려고 하다가 마는 느낌이 있지만, 여튼 토요일 밤이 좋아,는 진리니까.
앞서 야미볼을 포기하고 안찍었다가 좀 아쉬워서 심지어 토요일밤,을 안놀고, 영상을, 찍었다. 우앙 -_-

언젠간 진짜 다 놓고 몸만가서 구르고 놀다가 올거야 로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