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 빙글빙글 (2013.01.30 / 수요예술무대)

노리. 2013. 2. 1. 01:43

도입에 신세한탄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겠어 니들이 그런 밴드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로서는 엄청난 수확.
처음 들어보는 곡이다! 언제 어디서 불렀던거이냐! 나 진짜 첨듣는데?! 1년 반을 꼬박 따라다니면서??
(랄까, 물론 단공위주로만 보긴 했습니다;;; 니들이 공연을 좀 많이 하셔야지요.....)

정말 숨도 제대로 못쉬고 노래하는구나 ㅎㅎ
덕분에 나도 정줄 놓고 영상을 돌리고는 있지만 제대로 찍지는 못하고 말이지. 
헤헹.

그래도 좋았으니 된거야 ^^ 
두고두고 봐야지.
아, 정말 이 날 공연은 가길 잘했다. 악스홀도 못가는데 이 것도 안갔으면 정말 울었을지도 몰라... ㅋㅋㅋ 
꺄항.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