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정우 머리 전설 (2013.02.16 / TOXIC CODE)

노리. 2013. 2. 17. 03:04

공연 중간에 나왔던 영상의 음성 녹음.
연습실에서 찍은 영상 같은데... 정우의 머리에 얽힌 전설에 대한 진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모정우 시절, 그 답답하던 머리꼬라지를 ㅎㅎㅎ 지금의 형태에 가깝게 인도해주신 분이 김슬옹 선생이시라...
그 유명한 타코로 꼬드기기를 본인들 입으로 듣는 즐거운 시간 ㅎㅎ

아 오죽하면 애가 공연하기 싫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우는 왜 애 얘기하고 있는데 중간에 들어와서 말을 끊고 말야!
미용실에서 뭘 더 어쨌는지 더 듣고싶었는데!



예전 사진도 넣고 좀 더 효과를 넣어서 재미있게 만들고 싶었는데
너무 피곤하고; 소스도 써도 되는지 아닌지도 헷갈리고 해서 그냥 말아버림.
아 자야지;;
(이런 거지같은 퀄리티의 영상이 나올 줄 알았다면 그냥 사운드 클라우드를 쓸 걸 그랬어... 쯥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