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무대 대기 2 (2013.03.01 /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노리. 2013. 3. 2. 10:08

생각해보면- 딕펑스 공연을 그래도 꽤 다니면서 봤는데, 무대에서 제 포지션에 앉아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는 건 당연하게도; 많이 봤지만서도
저렇게 자기들끼리 넷이 서서 얘기나누는 모습은 처음 보는 것 같다 -0-;
그래서, 마음에 들어서 나도 모르게 내내 풀로 다 찍고 편집까지.
소리가 들어가야 재미있는 부분은 따로 잘라서 플짤로 만들어야지. 내 목소리 너무 들어갔어;;;

그나저나 진짜, 정말 연예인이 되어 ㅎㅎ 구름떼같이 팬들을 몰고다니는걸 보고 뒤에서 어찌나 흐뭇하게 웃었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내가 웃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니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 하는거 진짜 한류스타가 되어버려라 ㅎㅎㅎ 
점점 방송이 편해지는 걸 보니 소속사 잡히고 앨범 내고 하면 방송해도 무리 없겠다! 으컁!!!


BGM : Maximilian Hecker - R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