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2013.04.07 / 서울 모터쇼)

노리. 2013. 4. 7. 22:45

곡도 곡이고 ㅎㅎㅎ 늘 하던 무대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다보니 멘트 스타일도 확 다르다. 스롱이보다 정우가 말을 더 많이하고... ㅎㅎ
행사 무대는 요런 잔재미가 있어서 좋으다. ㅋㅋ 귀여워 ㅎㅎㅎㅎㅎ 
아 게다가 진짜 기타소리 잘 들려서 되게 좋으네. 뭉개지지도 않고. 동피때 학을떼서 그런가. 악스홀에서 그런 음향 내기도 쉽잖다 진짜 -_-;

그나저나 새 기타는 바디가 작아서 뭔가 화려한 맛은 덜하구나. 음... 고건 좀 아쉽. 솔직히 내 취향의 소리는 요 바로 전 기타였... ^^;;; (뭘 안다고..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