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꽁냥꽁냥

노리. 2013. 5. 15. 10:52

_ 스몰오 영상 두개 잘못 올라가서 다시 올려야하고 -_- 영상은 너무 많고 시간도 없고 회사에서 일일이 멘트 치고 앉았을 수도 없고 해서 걍 일단 영상들만 때려올림.. 하나하나 곱씹어 돌려보면서 멘트 써놔야겠다. 나중에 다시 볼 때 내 감상이 있으면 막 올렸 때랑 다시 볼 때랑 비교가 되서 재미있단말이지 ㅎㅎ (철저하게 내위주 ㅇㅇ)


_ 비온다더니 날씨 겁나 좋으네. 우산은 회사 상비용으로 책상에 넣어두고.


_ 점심때 번개같이 예매하고나서 번개같이 합정역 다녀와야하니 몸과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두자. 아 우유마시고싶네.


_ 오늘부터 미친듯한 파슨 주간. 일요일은 시규어로스로 힐링할거니까, 맘 단단히 먹고 열심히 달리자. 오늘부터라도 영양제 먹기 시작해야지;;;


_ 행사가 하도 많으니까 못간다고 아쉬울것도 없고 막 그르네;;; 일단 오늘 내일은 출동. 내일은 무려 한시간 잡혀있으니 더욱 좋으다.


_ ...근데 스케줄표 보니까 다음주에도 촘촘하게 행사다니드만, 공연 준비는 그래가지고 언제하냐;;;; 뭐 바짝 당기는거야 좋은데... 알아서 잘 하겠지. 쩝. 클럽공연하고는 다른 규모라는 건 지들이 뼈저리게 더 잘 알고 있을테니깐 뭐. 가람이 운동은 잘 하고 있나.. ㅋㅋㅋㅋ


_ 어제 백화점 가서 옷구경다니다가 충격받았다. 아 정말 너무 심하잖아;;;;;; 운동 안하면 답 안나오는 인간이라는 건 알았지만 이건 좀 너무해. 이번주는 글렀고, 담주부터 운동하자. 먹는것도 먹는거지만 운동해야대 너님 -_-


_ 여름이 오는구나... 얼른 지나가라... 난 여름 싫어. 더운건 정말 못참겠어 ㅠㅠ


_ 그플 토요일날 비온다길래 이것들이 진짜 올해부터 무슨 마가 끼었나 뭐냐 진짜 비펑스냐 궁시렁대다가 라인업 확인해보니... 그날 고고보이스도 있어.... 백퍼로군요 -_- 


_ 딕펑스 끝나자마자 카메라 물품보관소에 때려맡겨놓고 머리풀고 놀아야지. 슈퍼키드 - 로펀 - 갤럭시 익스프레스 - 크라잉넛 이라니. 다 죽자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러다 죽지  (2) 2013.05.19
추워어... 추워어....  (8) 2013.05.18
오늘도 이렇게.  (4) 2013.05.13
이런저런  (0) 2013.05.11
으힛  (0) 2013.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