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감기기운에 주절주절

노리. 2013. 9. 11. 14:39

1. 아 태현이 노래 잘한다. 완전 잘한다. 현우 공동작곡에 작사편곡 현우꺼라니 것도 좋다. (동명이인이라니 쳇!!!!! 어쩐지 스타일이 너무 다르더라 ㅋㅋㅋㅋㅋ) 늘 느낀건데, 태현이는 락밴드 보컬로는 이질적일지는 몰라도 대중성에 있어서는 어느 밴드보다도 갑!이다. 저렇게 노래 잘하는 애를 두고 보컬이 어쩌고 저쩌고.. 다 좀 맞자 ㅠㅠ 아 정말 좋으네?!


2. 이사킥 신보 완전 좋음. 신곡도 느무 좋음. 근데 왜 FF 공연 공지를 그렇게 깜짝 띄워가지고 나를 패배감에 젖게 만드나... 일단 잡은 표도 버리고 -_- 더 앞자리를 노리며 나는 취소표 전쟁에 뛰어들고 예매대기도 타겠다!!! 취소표 금요일날 밤에 풀릴테니 눈 뒤집어까고 대기타야지 -_-^


3. FF공연이 고팠어. 9월 말까지 죄다 단공단공단공 일정인데, 그래도 뭔가 풀어져서 옆사람한테 맞아가며 험하게 공연보고 푹 절어서 나올 수 있는 FF 공연이 고팠어. 꼬옥 갈테닷!!!


4. 근데 만약에 그 27일 공연을 가게되면... 26 이소라, 27 이사킥, 28 쏜애플, 29 딕펑스 4단콤보 완성...... 캬 나님의 위엄 -_-b;;;;;


5. 티켓양도에 마가 낀듯. 부산 단공도 티켓 배송 오는 중에 예매대기 걸어놓은 자리가 풀려서 냅다 낚아챈 덕에 취소해야하는데... 스탠딩 70번대긴 한데 여태까지의 전적으로 보아 양도가 힘들 것으로 보이니 그냥 내일 바로 반송처리해야지. 렛츠락페도. 렛츠락페는 그냥 갈까 싶기도 한데, 가 앉아가지고 신경질 빡빡 내는 내 모습이 눈앞에 보이는 것 같아서 그냥 안가고 말지 싶은거이 그르네. 뭐 한 번쯤 결석도 해주고 해야... 8월에 간 락페만으로도 넘치고 넘친다네. 내친김에 대라페도 취소해버림. 아 몰라 다 안가 _-_


6. 아 근데 진짜 태현이 노래 너무 잘하네 -_- (새삼 반함)


7. 감기때문에 제정신이 아님. 문서 이거 언제 다 만들어 -_- (이러고 놀고있으니 못하는거라는 생각은 안함 ㅇㅇ)


8. 영상에 멘트 달아야하는데,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나서 일단 다 때려올려버림. 집에가서 해야지.. 해야지..... 안하면 내가 저 때 무슨 생각을 했는지 다 까먹는다. 그런 일은 있어서는 안됨! 


+ 근데 [이 사람이다] 연주 누가했는지 등록된거 어디 없나. 기타 누가쳤는지 되게 궁금하네. 드럼 베이스야 당연히 가람이랑 재흥이가 했을텐데, 기타도 재흥이가 녹음했는지 되게 궁금하네... 저작권협회는 어차피 작사 작곡 편곡까지밖에 등록 안되어있고, 어디서 알아보나!!!









하아

집에가고싶다 ㅠㅠ



'이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지않아!!!  (2) 2013.09.16
하아  (2) 2013.09.15
하얗게 불태웠어...  (2) 2013.09.11
쌍방 열폭  (10) 2013.09.06
주저리 주저리 주저리  (8) 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