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눈치채줄래요 (2012.03.18 / 31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3. 21. 10:54



몇 안되는 ㅋㅋㅋ 방송 가능 곡.
탑밴드 상위권에 진출하면 언젠가는 반드시 보게될 수 있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 *_*
로맨틱 펀치의 가장 큰 장점이다.
음악이 심각한 것도 좋지만, 이렇게 사람 맘을 말랑말랑 녹일 줄 아는 것도 필요하다.
여러가지 색깔이 존재하는 것이 음악이고, 인디씬이니- 이런 밴드들도 많아졌으면 *_*
(아 그리고 영어로 곡 좀 고만 써 ㅠㅠㅠㅠ 가오도 좋다만 따라부르기는 쉬워야할 거 아니니... 응? 칵스들아 응?;)

아, 진짜 좋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