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사랑에 빠진 날 (2012.03.18 / 31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3. 21. 10:54




이 노래 완전 귀엽고 완전 신나고.. 좋으다 -_-^
게다가 저 방방 뛰는 보컬의 흥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실, 프론트맨으로서의 보컬은 밴드의 꽃이기도 하지만 밴드 연주에 있어 차지하는 비중이 적어 동아리 등에서는 외려 멤버들한테 우스운 취급 당한다는 얘기를 종종 들었는데... 어쩔 수 없다. 눈 앞에 보이는 것은 보컬. 대중의 귀에 제일 먼저 들어가는 것도 보컬.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는거지. ㅎㅎㅎ
사랑받는 배인혁. 물러가라 배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아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