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은 레전드 영상으로 시작.



아 진짜 이번에 이 노래 너무 듣고싶었는데 안해줘서 쫌 서운했지만 ㅠㅠ 주어진 시간이 짧았으니 참겠어.

오퐈 얼른 공연해주세요 이 노래 해주세요 ㅠㅠ

이 영상은 언제 봐도 소름이 좍좍 돋네 어유...


2. 겨울옷 꺼내입으니 기분이 좋다. 나는 역시 겨울이 좋아... ㅎㅎㅎㅎ 며칠전에 봐두었던 호피무늬 구두는 그냥 사는걸로. 으항항


3. 오늘은 야구 올인. 내일은 우리집 집들이...니까 집에서 야구보면서 집들이! (ㅎㅎㅎ) 모레는 싸홀가고 주말은.. 이래저래 또 바쁘고. 난 왜이러지;;


4. 카펫 사야지. 거실 춥다 ㄷㄷ


5. 대라페 영상 싹다 올라가는중! 뭔가 후련하군!


6. 사진은.. 아티스트별로 오늘부터 올리기 시작해야지.






자 오늘도 힘차게 시작 -0-!






'이야기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1) 2013.10.21
피곤해....  (0) 2013.10.18
상쾌한 아침!  (0) 2013.10.16
넝마  (0) 2013.10.15
이게 다 야구때문이야...  (0) 2013.10.15
배불러 + 드디어 피켓팅이 끝났다  (6) 2013.10.14
by 노리. 2013.10.16 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