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크라잉넛(Crying Nut) : Wake Up (2013.12.13 / 크라잉넛 어쿠스틱콘서트)

노리. 2013. 12. 15. 13:05

타이밍도 더럽게 잡지요. 
하필 사진찍겠다고 모노포드에서 카메라 뺀 타이밍이 이 노래 하는 타이밍.
앨범에 수록한 이후 공연에서 라이브로 한 건 처음이라는 이 곡.
나는 도대체 왜 ㅠㅠ

누더기같이 이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그나저나 난 진짜 미친듯이 보컬 빠순이구나. 어느 밴드를 보러가건 보컬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종족 ㅋㅋ
L이 그랬던가. 다음생에는 내가 좋아하는 밴드의 보컬로 태어나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거셔! 박윤식 만세! 꾸웨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