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밴드/TOP밴드 시즌2 사진

탑밴드 시즌2 2차 예선 : 둘째날 스케치 첫번째

노리. 2012. 4. 15. 12:44

전날 반차를 쓰고 처음부터 끝까지 참관했기 때문에, 둘째날까지 처음부터!를 욕심낼 수는 없었다.

게다가 오전 11시부터 집합... 그래서 퇴근 이후 참관으로 자체 조율 ㅎㅎㅎ


공연장에 도착했을 때는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먼저 와계신 분들 얘기를 들어보니 앞서서 내가 보고싶었던 팀이 많이 나왔던 모양이더라.

아쉽기는 했지만 할 수 없는 일이고... 마침 저녁시간이라 모두들 쉬고 있는 틈을 타 나도 휴식;; (정말 딱 반 시체 모드였다;;; 꺄악 ㅠㅠ)


보고싶던 팀들이 많이 지나갔어도 명불허전.

락페급 "라인업"은 정말 예술이어라.


※ 사진은 3차 예선 진출 여부나 공연 순서와 무관함.




워낙 1차예선 영상이 독특해서 기대했던 야야의 무대. 약간 난해하긴 했지만... 확실히 색깔있고 좋았다.


유구삼! 꺄악!

평소실력 멋지게 발휘하며 무대를 장식한 유구삼. 헤비한 사운드가 들을수록 매력적인 팀이다. 사진 보니 무대 또 보고싶네; 


바닐라 유니티의 무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이들이 연주하고 노래부르는데... 가슴에서 뭔가 확 치밀어 오르면서 눈물이 울컥하더라.

여기 선 모든 뮤지션들. 밴드들. 이렇게 진심을 다해 무대를 꾸미는데 도대체 이런 경쟁이 어떤 의미인가 싶어서...

그러한 진정성이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거겠지.


대한민국 밴드들 모두 화이팅이다.


신나고 멋지고 유쾌한 넘버원 코리안의 무대. 아, 난 브라스사운드 풍부한 밴드 넘 좋아....

무대를 마치고서도 모두 서로서로 어깨동무하고 뭉쳐서서 다음 무대, 심사평을 기다리는게 매우 인상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