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밴드/TOP밴드 시즌2 사진

이쯤에서, 송도에서 치러진 탑밴드 3차 예선 사진 맛뵈기.. ㅎㅎㅎ

노리. 2012. 5. 14. 23:17

지난 주말 양일간 송도에서 무대 앞에 구겨져서 이틀을 보내고 돌아와 아직도 정신도 몸도 제대로 돌아오지 못하고 집안 꼬라지는 말이 아니다.

첫째날 예정대로 종료되었다면 11시에 경연을 마치고 탑블로거들끼리 모여 치맥하면서 본방사수 하려고 했는데 여러가지 변수로 인하여 녹화는 1시를 넘겨 끝나고... 결국은 그렇게 보고싶던 탑밴드를 2주 연속 다운받아서 시청 ㅎㅎ (우리집이 시청률 조사 대상 가구가 아닌게 어쩌면 다행일지도. 나 울었을거야 ㅠㅠ)

2주 연속 낮은 시청률을 기록했다지만, 첫 경연부터 쭉 봐온 한 사람으로 앞으로의 시청률 추이는 달라지리라 확신한다.

워낙 많은 팀들이 경연하는 2차 트리플 서바이벌 경연까지는 밴드들의 색깔도, 캐릭터도, 심지어는 그들의 음악과 무대마저도 제대로 나올 기회가 크지 않을테지만 아마도 3차 슬라이딩 300초 경연에서는 모두의 눈과 귀가 확 뜨일 것이다. 

어떻게 아느냐고? 내 눈으로 보고 왔으니까. 바로 내가, 그랬으니까.


전문 심사위원단의 참여로 단지 개성 뚜렷한 심사위원 네명의 취향에 의하여 당락이 결정되지도 않는데다가,

아 이게 그냥 축제가 아니구나... 각성한 프로 밴드들의 모든 것을 쏟은 무대, 그리고 그들을 넘어서려는 아마추어 밴드들의 분전까지.

눈물이 울컥나는 무대도. 본분을 잊고 자리에서 일어나 미친듯이 놀고싶어지는 무대도 있었던 그 시간들.

하아.. 그에 대해서는 다음에 제대로 이야기할 수 있을 때 이야기하도록 하자.



+



어찌되었건 맛보기는 맛보기, 스포는 절대 없음. ㅋㅋㅋㅋㅋ


현재 방송된 합격팀에 한하여 공개!!!!!!

딱 한 장씩!!!!!!!


.....사진을 진짜 어찌나 많이 찍었는지, 사진 용량만 30기가쯤 되는 것 같다. 미친거 아니니 ㅠㅠㅠㅠㅠ

아직 3차 예선 방송되려면 멀었다. 그때까지 쉬엄쉬엄 사진 정리나 해야지.

일단, 보정이고 뭐고 제대로 된 사진이 아닌데다가, 현장 상황이 여의치 않아 앵글이건 화질이건 매우 후지다는 말을 하면서 사전 쉴드 -_ㅜ





여신 이지애!!!! 관객들에게 이런 저런 설명중.



미리 앉아계신 유영석 형님과 광필횽님. 

이틀동안 진~~짜 고생들 많으심;



▲ 기사회생 수퍼키드. 이런 옷은 어디서 사나효 ㅋㅋㅋㅋ



▲ 아 시크한 옵하 ㅋㅋㅋㅋㅋㅋ



▲ 아 정말 데브... 아 정말 -_-............



▲ 마그나폴! 워우!!!



▲ 조명빨...이라기엔 쿨럭;;;;; 담번엔 멀쩡한거 올려주께 아가;



▲ 얘가 어릴때도 이렇게 잘생겼었나... 현장에서 보면서 한동안 넋을 잃었;;;;; 롸커드라.



▲ 쥐면 한줌일 것 같은 예리. 클럽에서 나와 큰 무대에서 보니 또 그 파워가 새삼 느껴지는거고. ㅎ



▲ 시베랸 허스키!!!



▲ 해리빅버튼!! 형님!!!!!!!!!!!!!!!!!!!!!!!!!!!



▲ 자보 아일랜드~ 표정 강렬하고 아주 조아요!! ㅋㅋㅋ



▲ 해랑사진을 올리고싶었으나 보안상;;; 무난한 데빈얼굴. 얼굴로 영업이라도 하시라고 ㅋㅋㅋㅋ 근데 사진 톤이 왜케 노래;



▲ 아놔 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머리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는 밴드는..

나도 사람인지라 간간히 화장실가고 무대 뒤로 들어가 드러누워있고 그랬다 ㅠㅠ

이틀 연속 열두시간 + 여덟시간 쪼그려 앉아 공연보면서 사진찍기 이거 사람이 함부로 할 짓이 못된다;;;;


여튼! 개봉박두!! 시간아 흘러라 흘러라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