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1.16 슈퍼스타 K4 : 딕펑스(DICKPUNKS) 두번째... 결승 진출!!!!

노리. 2012. 11. 17. 03:43

숨어서 구부정하게 사진찍다가 도대체 내가 니들때매 이게 뭐하는 짓...이냐는 생각이..

뭐 안하면 그만이지만; 사서 하는 짓 가지고 자학하지 말자며 다시 가열차게 셔터질.

....여튼, 필터 너이넘 내가 가만두지 않가써. 게다가 오늘 슈스케 무대는 왜 지난주처럼 조명도 안쎄고! 내가 굳이 중무장을 하고 갔는데!

(...라지만, 죽어라고 셔터스피드 안나오는데 죽어라고 어두운 필터 끼우고 있던 내가 등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 전 카메라에 붙어있는 선곡표를 보고 BIG GIRL을 부른다는 것을 알고 폰에 넣어둔 영상 두개를 돌려봤다.

공연 10번 하면 8번은 꼭 하는 노래. 몸에 착 붙어있어서 그냥 척하면 챡 나오는 그 노래.

...과연 여기서 색다른 느낌으로 소화해줄 수 있을까? 하고 얼마나 걱정했는데, 그 걱정을 싹 날려준.


근데 엠넷 왜그래?

내가 사진찍다말고 엉? 현우 키보드 안치나? 왜 나오다 말다 해? 근데 뭔가 사운드가 빈다?싶어서 계속 기웃거렸네.

베이스 나가고 키보드 나가고.. 어째 밴드세팅 해서 방송하는데 여태 별 사고없이 쭉 왔다 했다....


괜찮아. 잘됐으니 되었다. 내가 진짜 오늘도 둘 남겨놓는데 딕펑이들 남겨놓고 날 쪼아댈까봐 마음의 준비 단디 하고 있었는데 

첫빠로 딕펑스 불러서 정말 개깜놀.. 이렇게 편하게 결과를 기다려본 적이 없네요 그랴;;;


※ 클릭하면 더 큰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그런 안경 씌워서 내보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흥이 귀여워 ♥


혀누도 귀여워 ♥



라고 즐기고 있는데, VCR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재흥이 쪽을 보면서 계속 뭔가를 말하는 태현이를 보고 내 맘이 조마조마..

...니네 지금 시작해야 되는데, 뭐가 문제인거냐.


급하게 무대는 시작되고......


김태현의 눈웃음을 가리는 안경이라니. 최악이야 -_-





심지어 모자라보여.. 하아 ㅠㅠㅠ


그래도 태현이는 태현이. 귀엽다..... 목소리 아주 청량하시고 조아요!


우리 현우는 건반신 ♥


지미집 뒤에가서 뛰고 그러는거 아냐 누나 못찍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람아. 하아. 넌 언제까지 멋져질 생각이니 ㅠ


뭔가 오묘한 표정의 건반신... 하아 음향 ㅠㅠ


그저 바닥을 보고 발판을 딛는 것일 뿐인데 왠지 멋있... 멋있 ㅠㅠㅠ


굳지마 ㅠ0ㅠ 내가 더 떨렸다고 ㅠ0ㅠ


여기까지 오느라 정말 수고했는데... 여기까지도 괜찮을지 모르지만 더 높이 갔으면 좋겠다, 는 마음에 손을 달달달 떨었다.


뭔가 각오하는 표정으로 눈을 꼭 감은 현우 ㅠㅠ


그러나 첫번째 합격자로 딕펑스 호명!!!!!!!!!!!!!!!!!! 꺄악!!!!!!!!!!!!!!!!!!!!!!!!!!!!!!!!!!!!!!!!!!!!!!!!!!!!!!!!!!


되게 느낀다 니네.....


가람이는 빛의 속도로 준영이한테 안기러 가고;;; 그와중에 영업하는 보컬님과 혼이 빠져나간 건반신님과 울컥한 베이스느님...


우리 가람이 완전 신나쎄여 ㅋㅋㅋㅋㅋ


60초 드립이 떨어진 후, 모두 나와 얼싸안으며 격려하는 와중에... 애들 참 고만고만하다;


남의일만은 아닌 일일터. 초조해하며 결과를 기다리는 딕펑이들.


...수고한 정준영군에게 박수를. 정말 뭐가 되도 될 인물이다 ㄷㄷ 이번주 노래 확 는거 보고 깜놀... 이후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면, 괜찮아질지도?

아 니네 근데 너무 매달리지마 정말 고목나무에 매미떼 붙은 것 같어;;; 쟤는 뭔 키가 저렇게 크냐!!!!


정준영군 소감 발표중.


아련하다가


괜히 웃었다가


앞으로도 화이팅!!!!!


현우는 이제 먹을 것 좀 퍼먹고 살좀 찝니다 *_*


조명빛이 들어와서 날아갔지만 기분 좋은 포즈라... 하아.



아 니네 진짜 고만고만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건 경축! 결승진출!!!!!

장하다 내새끼들! 이대로 우승가자 궈궈!!!!!!!!!!!!!!!!!!!!!!!!!!!!!!!!!!!!!!!!!!!!!!!!!!!!!!!!!!!!!!!!!!!!!!!

딕펑스 만세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