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1.09 슈퍼스타 K4 : 딕펑스(DICKPUNKS) 아스피린!

노리. 2012. 11. 10. 12:50

포인트 1. 무대 등장 전에 침대에 누워서 요염요염하던 태현이.... 하아... 가까운데서 찍고싶.. ㅠㅠ

포인트 2. 홍대광 무릎에 앉아서 잔망잔망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야 너 요즘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3. 앙증방정 코러스 댄서 흥 현 박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 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수십번 듣다가 깨달았다. 내가 진짜 무대에서 가사 안까먹나 맨날 손을 떨었드만 아예 가사 재창조했어 김태현 ㅋㅋㅋ 

"오마러버 알러뷰 내 맘 전하긴 곤란해"거든! "널 좋아하긴 곤란해"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귀여우니 됐다 ㅋㅋㅋㅋㅋ


아스피린, 오늘 본무대 못잖게 좋았다! 귀여워!!!




엉댕이에 저 멜빵 뭐여 ㅋㅋㅋㅋㅋㅋㅋ 카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