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1.16 슈퍼스타 K4 : 딕펑스(DICKPUNKS) 첫번째

노리. 2012. 11. 17. 03:29


_ 주변에서 또 저때문에 민폐 입으신 분들께 사죄. 그치만.... 이런 기회가 얘네들한테 언제 또 있겠어요. 사진 찍고싶었습니다. 이해해주세요 ㅠ

_ 지난번에는 찍는건 안막되 플래시만 터뜨리지 말라더니 오늘은 고나리 쩔... 게다가 쓸데없이 초반에 뒤통수찍다가 걸리는 바람에 내내 타겟이 되어 감시당함;

_ 그 와중에도 인간 가림막이 되어준 후배님에게 감사드림...


.....아 정말 하지 말라는 건 안하고 사는게 주의인데, 슈스케 나간 딕펑이들은 그냥 흘려보낼 수가 없는게 누나 마음이라 ㅠ 

봐주세요 결승때까지만 하고 더 안그럴께요 ㅠㅠ (...;;;)


랄까,

괜히 필터써서 노이즈만 더 심해지고 사진 거지같아!라고 하고 지난번 사진을 보니 뭐 필터 안썼다고 딱히 나을 것도 없구나;

그냥 내공 부족을 탓하며 사진 쎄우기..

......하아. 벌써 꿈만같아 ㅠ0ㅠ 내새끼들 ㅠ0ㅠ


※ 클릭하면 더 큰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괜히 이거 찍다 고나리 당하기 시작... 머하러 그런짓을 해가지고;;



이쁘다 ㅠㅠ



태현아 ㅠ0ㅠ



하아... 나 요즘 가람이가 너무 멋져서 살 수가 없어요 ㅠㅠ


흥이랑 현우 찍은건 죄다 망...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태현이도 이쁘게 찍힌거같은건; 죄다 초점 날아갔어 ㅠㅠ 내가 다신 원거리에서 BW필터 쓰나봐라 ㅠㅠㅠㅠ



60초드립 전, 심사평 들으려고 나란히 선 아이들.

무슨 생각을 그렇게 골똘히 하니 현우야



태현이 이뻐요 이뻐요 머리 볶아주세요 *_*



기분 좋아보이는 박가랑 탠



손에 냄새라도 나냐...;


정말, 급이 다른 편곡이었다.

이승철 심사위원의 말이 딱. 음악적 기초와 창의력이 왜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무대... 하아, 제대로 꼭 다시 들어보고 느끼고 싶은 ㅠㅠㅠㅠㅠ


승철신의 점수에 놀란. 그렇다고 눈감을 필요는 없잖아 태현아 ㅋㅋㅋㅋㅋ



윤미래 심사위원 타이밍에 씐난 아그들 ㅎㅎㅎㅎㅎㅎ 좋으냐 ^0^


탠이 너 눈 그렇게 아련하게 뜨지 말라고;


저기 누구라도 왔냐 가람아 -0-;

나 입장하면서 늬 부모님 인터뷰하시는거 봤... 쿨럭;


3번 찍으라고 난리 법석을 ㅋㅋㅋㅋㅋ

찍었다 이것들아 ㅠ0ㅠ


괜히 급긴장! 니네 오늘도 최고점 먹었어!!! 고추잠자리 - 뮤직 - 연극이 끝난 후에 이어 네 번째 타이틀 곡 확정!!!!! 꺄아-!!!!



우리 태현이는 기분이 조읍니다

....현우야 지못미;;;;;; 내 너를 마이 애낀다..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