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12.16 탑밴드 콘서트 한판 붙자 : 타카피, 포(POE), 내 귀에 도청장치, 피터팬 컴플렉스, 장미여관

노리. 2012. 12. 17. 22:55



타카피



잔다리페스타 때 보고 베이스치던 총각이 기타치고 있고 못보던 아가씨가 베이스를 치고 있어서 깜놀했던 기억이 생생 ㅎㅎㅎ

재국이횽님은 여전히 정정하시다. 뽀빠이가타요! (....라고 하기엔 아직 뭐;;; 한창때이시지요 ㅋㅋ 그린데이 티셔츠 넘 믓지다 *_*)














포(POE)



탑밴드 경연 이후...로 아마 처음인가? 아닌가? 갤락페때 보고 에 음... 여튼! 1년만에 보는 포!랄까,

경연당시 함께했던 멤버들은 모두 탈퇴하고 아예 물렁곈 1인 밴드로 체제가 굳혀진 모양이다 (같이 공연했던 드러머는 객원 멤버란다.)

베이스-드럼-키보드로 이어지는 3인조 편성도 좋았는데, 왠지 아쉽.

(그러고보니 기타 없이 피아노소리로 멜로디를 만드는 부분은 딕펑스와 비슷하고만 ㅎㅎ 새삼스럽네 ㅋㅋㅋ)











내 귀의 도청장치



별로 취향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주야장천 페스티벌 놀러댕기다가... 결국은 탑밴드 패자부활전 보고 훅 낚였어...

아 지금 다시 봐도 그 때 공연했던 실험은 최고 -_-b



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이혁님 의상 *_*



도도하십니다!



도대체 사진을 멀쩡할 때 찍기가 어려운 니미킴... 아 옵화 연주 너무 멋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남동 덤앤더머로 공연하는데 뒤에서 "근데 저사람들은 왜 저렇게 쓸데없이 연주가 고퀄이야?!"라고 남친한테 묻던 여자애가 생각난다 ㅋㅋㅋ

야 원래 이런 오빠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물 스타킹도 멋져요..................




거듭 말하지만, 갈고리 옵화는 절대 큰 공연시 선글라스를 벗지 않습니다.

몸에 이식해도 좋습니다 -_- 나 지금 진지하다오



엉엉 니미킴 엉엉 ㅠ0ㅠ





물을 못해도 세 통은 들이부은 것 같;;






피터팬 컴플렉스



산후조리중인 로코모티브 대신 새 드러머와... 또 다른 밴드 세션들을 데리고 나오신 전지한씨.

압도적인 카리스마란 바로 이런 걸 두고 하는 말이다. 눈 부라리고 악쓴다고 카리스마가 아니야. 아 정말 한 공간에서 너무 즐겁게 잘 놀도록 이끌어주신 양반!

전지한은 사랑입니다 ♥.♥













장미여관



이번에 록스타뮤직 들어갔다드만!

잘됐다!! ㅋㅋㅋㅋ


사진은... 뭐, 장미여관이 사진으로 승부하는 팀은 아니니까 ㅋㅋㅋㅋ

영상도 곧 풀어야지 *_* 간만에 즐겁 즐겁. 새 앨범 기대 기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