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12.16 탑밴드 콘서트 한판 붙자 : 게이트플라워즈, 로맨틱펀치(배인혁;), 시나위

노리. 2012. 12. 18. 00:51

...로펀만 따로 뺄까 하다가 걍;;

사실 ㅋ 다른 밴드들은 대부분 영상을 찍어서 사진 찍을 짬도 없고 여차저차 해서 사진 양 자체가 로펀보다 적다.

로펀은 왜??? 라고 물으신다면...

애가 하도 사방팔방으로 날아다녀서

전주만 찍고 포기한 곡이 세개..... 그래서 남는 시간에 사진이나.. 쿨럭;;


여튼! ㅎㅎㅎㅎ

둘째날 남은 밴드들의 사진 방출!




게이트 플라워즈



아 나 저거 뭔가 했다 ㅋㅋㅋ I LOVE MB 티셔츠에 이은 또 하나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윳빛깔 유재인! >_<





첫 곡 시작하자마자 기타 앰프가 나가서 소리가 안들리는 바람에 곡 중반까지 다 날려먹음.

그 덕에... 첫 곡 시작하자마자 문워크에 기타 물어뜯기에;;;; 안하던 팬서비스 작렬하시느라 고생좀 하신 염기타 ㅋㅋㅋㅋ

아 좀, 재미있었 ㅋㅋ





유부남이 뭐 이리 잘났?!






로맨틱펀치



놀다가 주변을 둘러보니.. 다 미쳐 날뛰고 있... 로펀의 힘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구야 허벅지 실하다;;;;;






모션만 봐도 이 노래가 미드나잇 신데렐라겠거니................















이거 지지난번 단공에서 함 하더니 아주 재미들렸어 ㅋㅋㅋㅋㅋㅋ 




너 그러고 다니다 간염걸려;;;




조증이 왔나 싶더니...............

시나위 무대때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나위



현재는 신대철의 원맨밴드로 세션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의 형식을 꾸미고 있는... 시나위.


칵스의 숀.

지난번 입대 전 마지막 단공때 보고 오랜만일세? 밖에서 보니 또 한층 더 잘나보이고 *_* ㅋㅋ



아 형님... 멋지시다;;




기타 치는 건 영상으로 찍어서 사진이 달리 없네요 형님; 존경합니다 *_*





끗!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