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11시 11분

11시 11분 : 꿈 (2013.01.04 / 오뙤르)


아마도 타이틀..처럼 미는 곡인 듯? 

(재흥이가 뮤직비디오 만들어 준 곡 ㅋㅋㅋㅋ 우리 흥이는 재주도 많지! >_<) 


....뭐, 잘만 찍었으면 색감도 그렇고 꽤 괜찮은 영상이 되었겠는데.. 기회는 또 있겠지 _-_

투닥거리면서 공연하는 두 사람의 상성도 제법 재미지고 ㅋㅋ 구경하고 듣는 맛이 있는 밴드다.

롸킹한 오빠들...이라고는 못하겠지만, 이런 음악도 필요하다구. 암.


뭣보다 전개가 마음에 드는 노래다.

크흐흐.




그나저나 전체적으로.. 아무리 들어도 조규찬이 생각나... 흠.



  • 인간 2013.01.11 22:32

    꿈 듣고 그냥 한번에 반해버려서 11시11분의 노래를 들어봤는 다 좋네요!!ㅎㅎ 제가 감성적인 음악을 좋아할 수 있구나 라는걸 느꼈어요ㅋㅋ 솔직히 인디밴드를 접한지 얼마 안된 저라...:( 그 kay c분 맞나요?ㅎㅎ 처럼 막 길게 이러쿵저러쿵하는것두 못하구요 글도 잘 못써요ㅋㅋㅋㅋ 그냥 좋으면 끝 이상 감상평은 없다ㅠㅠㅠㅠ 그래도 노리님 영상덕에 많은 공연영상을 고퀄리티로 볼수있어요 완전 감사해요:D

    • 노리. 2013.01.12 12:07 신고

      제가 맘에 들어서 언급하는 뮤지션에 공감해주시면 보람도 있고 기쁘기도하고 좋습니다. 좋은 뜻으로 주신 말씀 감사히 받을께요. 저도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