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1.26 서울 라이브뮤직 페스타 : 내 귀에 도청장치

노리. 2013. 1. 28. 01:24

내가 절대 극복할 수 없는 팀이라고 생각했던.... 내귀...

그런데 어떻게 극복했냐고?



탑밴드 시즌2 패자부활전 : 내 귀에 도청장치, 실험 



이날 경연이 렛츠락페랑 겹쳐서 못가고 나는 한강 공원에서 열심히 고고스타 칵스 데브 등이랑 놀고 있었는데, 그 시간에 내귀는 이런 공연을 했었다.

그러고나서 나중에 방송되는 걸 집에 앉아서 티비로 봤는데...

....내가 밴드 음악을 방송에서 보고 그런 느낌을 받을 거라고는 단 한번도 생각 안했는데, 아 정말 홀려버렸다.


저 사운드와 저 아우라는 뭘로 설명을 해야한단 말이냐 -_- 정말 곡이 진행되는 것을 보는 내내 턱이 빠져라 넋을 놓고 빠져들었다.

4분 제한을 두었던 경연 룰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패자부활전이니 자신들의 BEST를 쏟으며 6분이 넘는 러닝타임을 소화한 것도, 뭔가 락커답고 멋지잖은가!

아 몰라 다 떠나서 저날 경연무대는 탑밴드 시즌2 경연무대들 중 세손가락 안에 꼽힌다고 본다.


하여 그날로 좀 과하다고 생각했던 이 밴드의 컨셉을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공연을 즐기게 되었다는 말씀 -_-!



_ 로펀 끝나고나면 앞줄에서 사람이 좀 많이 빠져나가겠거니 했는데 웬걸, 그대로!!!! 조인트 공연 하면서 팬들이 많이 흡수된 모냥인듯 -0- (뭐 게다가 조인트 공연인데 한팀 끝났다고 우르르 몰려나가는 것도 모냥새가 별로고. ㅇㅇ)


_ 내귀도 신나는 노래는 정말 너무너무 신난다. 좀 찍어보려다가, 대부분이 팔을 위로 뻗쳐들고 뛰게 유도하는 곡들이라 포기!!! 대신에 사진찍으면서 좋으면 좋은대로 열광하고 노래도 따라부르고 뛰기도 하고... 하아 느무 좋슴다 내귀 ㅠㅠ


_ 니미킴은 사랑입니다♡


 (수줍)




이사진 뭔가 그린 것 같이 나왔어...




말할때랑 노래할때 갭 쩔어유..



아 진짜 ㅠㅠ 기타치는거 멋있어서 죽을거같다고 ㅠ0ㅠ



무대에서는 선글라스 장착을 생활화 합시다.. 라지만, 저번보다는 훨씬 나은 스톼일! -0-!!



색을 좀 빼니까 또 괜찮네 ㅋㅋㅋ 시뻘건 사진은 흑백으로 중화... 쿨럭;







그 장갑 탐납니다 -0-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미킴은 사랑입니다 ♡ 김태진 만세 ♡ 만만세 



필터 끼운 것도 아닌데 거참 ㅋㅋㅋㅋ







어이쿠 깜짝이야 -0-





정말 특이한 양반... 정말 멋지다. 보컬 카리스마 이만하기도 쉽지 않지 암.

괜히 이렇게 오랜 세월 밴드 해오는게 아니다.




갈고리형님 만세 -0-






물 붓는거 언제고 제대로 함 찍어보리라!





드럼 형님은 도저히 찍을 수가 없었음.

앞사람 머리가 내내 가리고 있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