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1.26 클럽타(Club TA:) : 고고보이스, 와이낫?(Ynot?), 넘버원 코리안, 장미여관, 추승엽 of 악퉁

노리. 2013. 1. 28. 18:06

서라페 예매해놓고 나니 클럽 타에서 이날 공연이 공지가 되어서 완전 머리를 쥐어뜯었다. 이렇게 겹치기로 공연하는거 반칙! 하면서 ㅠㅠ

(게다가 와이낫 ㅠㅠ 지난번 공연 놓치고났더니 한참을 공연을 안해서 굶고 굶어 엄청 고팠던 와이낫 ㅠㅠㅠㅠㅠㅠ)


근데! 시간을 보니 서라페 롤링홀 끝나고 넘어오면 얼추 두번째 팀부터는 볼 수 있겠다 싶어 얼쑤 했는데, 롤링홀 공연시간이 앞당겨진 덕에 내귀까지 다 보고 나와서 넘어가도 무리없는 시간! 공연의 신은 이렇게 나를 도와주누나... 하고 기뻐했더랬지.


그리하여 -_-;; 오후 5시부터 밤 11시 반까지 6시간 연속 총 7팀의 공연을 감상하는 기염을 토함..... 롹페냐.......................................................


하지만 당당히 말한다. 근래 들어 본 공연 중 제일 재미있고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고고보이스부터 추승엽씨까지. 내내 흔들흔들 노래 따라부르고 뛰고 춤추고 혹은 진지하게 감상하며 꽉꽉 채워 즐긴 시간.

이런 클럽 공연을 왜 사랑하고 왜 파헤치고 다니는지 스스로 뼈저리게 느낀 시간.

정말 좋았다고.. ㅠㅠㅠㅠㅠ


영상을 주로 찍은 덕에 사진 자체를 많이 찍지 못해 멀쩡한 컷은 많이 없음.

글치만 기록이니까. 없는 멤버들은 사진을 찍기는 했으되;;; 건질 수가 없어서 올리지 못한 것이니 양해 바람.




고고보이스



고고보이스 진짜 오랜만이었다. 가을 락페에서 보고 처음인듯? 비가 내리네는 언제 들어도 씐나씐나!!!!






기타줄이 끊어지자 그냥 잡아 빼버리고 연주! 멋지다!





와이낫의 황베와 임시현우와 같은 기종의 베이스... ㅋㅎㅎ







와이낫?(Ynot?)



대우형님의 이펙터들. 캬악- 



임시현우. 본명 박현우. 이제 갓 스무살이 된 꽃띠. 언니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얻음 ㅋㅋㅋㅋㅋ



바른생활을 하며 미모를 회복중이신 드러머 손말리님.. ㅎㅎㅎ



사실 늘 그렇듯이 형님 사진을 젤 많이 찍었으나......

팬 된 도리로......................쿨럭; 수틀리면 확 풀어버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가야 ㅠ0ㅠ



어쩔 수가 없다. 카메라 렌즈는 미모를 알아본다. 내 눈이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gh 앨범 내고 머리 이쁘게 하시고 절대 공연 전날에는 과음하지 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게 벼슬이여... 맞어...



습뻬샬 기타리스트! 물건너 배우고 온 남좌 성장규!



...어린 현우만 없었어도 우와 레알 왕자님 크항항 해줬을텐데 으허....






하앍;;; 대우형님 사진이 없다;;;

담번에 열심히 찍겠심더. 저 열심히 영상 찍었어요 -0-;;;






넘버원 코리안 (No.1 Korean)



진짜 신나게 열심히 잘! 놀았다. 넘버원 코리안 공연은 정말 들으며 몸으로 즐기고 느껴야 제맛! 현장에서 보라 절대 후회 없음이시닷!







브라스 형님들 사진 찍긴 찍었으나... 왜 안멀쩡하게 나온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미여관



장미여관도 은근 오랜만.

탑밴드 시즌2 접수기간에 예선 영상 보고 완전 반해서 혼자 영업하고 할 때는 아무 반응 없더니 방송타고 빵떠서 괜히 승질냈던 기억이 선명한 ㅋㅋㅋㅋ

잘되어서 다행이다. 앨범 작업하는 것 대박 나기를!!! 슬로건 수건도 많이 팔리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스형님 사진.. 죄송합니다... 찍긴 찍었습니다;;





추승엽 (of 악퉁)



다른 스케줄에 참여했던 멤버들이 스케줄상 시간에 맞추지 못해 난데없이 솔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 악퉁의 추승엽 슨생님. 진정한 롸커심다 ㅋㅋㅋ

외로움에 떠는 그 분을 위해 의자라도 올려드리고 싶었으나... 크헝; 보고 듣는 사람들에게는 나름 특별한 시간이었음. 

ㅎㅎㅎ




이 것이 바로 멤버들의 빈자리



발의 스탠스가 왠지 새초롬하지 않은가. 발레라도 하시는 양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