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후기

톡식 130222 뮤직뱅크 시청 메모

노리. 2013. 2. 22. 18:51
1. 밖이라 간만에 뎀비 켬. 고화질로 봐야지.

2. 아놔 정우 아이라인 야물딱지게 길게도 그렸다;; 눈꼬리는 좀 즉게잡지. 라인 니가 잡았냐 또 ㅋㅋ 의욕이 넘치면 늘 화장이 과해지더라. 예전에 태현이도 그랬었는데.... 잊혀지지 않아 스케치북 옥펑... 너도 좀 살살그려 ㅋㅋ 그마이 과하지 않아도 개안타고 임뫄 ㅋㅋ

3. 아무래도 로드스틱을 쓰게되면 드럼 연주의 화려함과 역동성이 떨어지는듯. 특히 스트로크 빨리 후두릴때 맛이 안살아... 우리나라 음방에서 밴드가 제대로 세팅하고 연주할 수 있는 날이 오긴 오나요!

4. 잭 안꽂았다고 김정우 슨생님 스핀 돌았다. 아놔 그거 보다가 커피 뿜을뻔했다 진심 ㅋㅋㅋㅋ 환경을 백퍼 활용할 줄 아는 의욕 김정우선생 ㅋㅋㅋㅋㅋㅋㅋ 쫌만 더하면 악셀도 하겠다 야 ㅋㅋ 아오 귀여워 ㅜㅜㅜ

5. 그와중에 스틱 던지기 피크 던지기 죄다 시전. 피크 멀리 안날아갔을거같은데 나나 주지.... (이러고...)

6. 뭣보다 곡 편집 안하고 완곡으로 해서 놀람. 저번엔 다 짜르고 들어내고 난리더니. 올... 첫방이라 협상이 됐나. 길지도 않은 곡인데 쭉 그렇게 갔으면.

7. 이번 컨셉 너무 조와. 지난번 외로워 첫방 스타일링 대란 생각하니 행복하기까지 하네. 앞으로도 화이팅!

8. 집에가서 고화질로 다시 봐야지. 스케치북도 했음 좋겠다. 스롱이 멘트하는동안 못견디고 배배꼬는 김정우가 보고싶다(읭?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