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1.09 슈퍼스타 K4 : 딕펑스(DICKPUNKS) 경연 전 - 경연 무대

노리. 2012. 11. 10. 03:43


....랄까,

완전 사심때문에

미친 연사질로 주변에 민폐끼치고 (죄송합니다 ㅠㅠ)

사진만 2400여장... 그 중 딕펑스 98%..... 또 그 중 김태현 70%.....................

그런거지요. 내가 얘네가 얼마나 고팠는데 -_- 이정도도 양반이지


여튼 졸려 죽겠는 가운데 일단 정리한 사진만 투척.

다른건 애껴보다가 나중에 올려야지 엉엉 ㅠㅠ

아 이시끼들 이뻐 죽겠네 엉엉 ㅠㅠ

심사위원 최고점수 행진! 니네가 다 해먹어!!!!


화이팅 ㅠ0ㅠ 딕펑스 ㅠ0ㅠ 

사랑합니다 ㅠ0ㅠ



덧 1. ....김태현 너 요즘.. 왜그르냐. 사진 정리하다가 몇번 하트어택왔네 어우;;

덧 2. 요상한 드립이 있을만한 사진은 자체검열. 내 사진가지고 이상한 말 만들어내는건 딱 질색 -0-

덧 3. 아 놔 진짜 너무 멀어서 화이트밸런스 다 나가고 노이즈 제대로고.... 그래도 애들이 이쁘니 되었다(는 긍정의 파슨마인드 -_-b)






아오 박가람..... 캐잘생겼...........................................................................


이러고 그냥 서있는 애들 사진만 몇백장..

뭐가 달라서 그러냐고 묻지 마라. 파슨에게 논리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느낌있다고 만져본건데 왠지 뻘짓한 것 같기도 하고...


요래 웃더니


아이고 재흥아 ㅠ0ㅠ 보고싶었다 재흥아 밥은 먹고 다니냐 너 살 너무 빠졌다 엉엉 ㅠ0ㅠ


아, 쾌남 -0-


분위기 감정 잡고계신 김보컬. 오예.


섹시해.. 섹시해...


설레게 하지 마. 거기서 내가 보였을리가 없을 거리다 얘야. 아 근데 설레;;;;


설렌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장 늦추지 않고 준비 또 준비, 잘해야 한다 얘들아! 내가 손을 덜덜 떨어가며 긴장;;








▲▲▲▲▲▲▲ 갠적으로 오늘 젤 맘에드는 사진


좋아쎄여? ㅎㅎㅎㅎㅎ





랄까, 정리한 건 여기까지니까.

졸려 죽겠다 자고 일어나서 다시보자

너무 멀어 ㅠㅠ 노이즈 심해 ㅠㅠ 화이트밸런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애들이 너무 이뻐 아밍 라ㅓㅁ니얼;ㅁㄴㅌ얼;어린뮻;린멒이;ㅣ;ㅏㅁ처멍리;ㅏㅁㄱㄹㄹㄷㅁ너찬얼팀;ㅓㅌㅁ;ㄴㅇ






자고 일어나야 정신을 차리지 싶으네;

여튼 이 영광을 로즈언니에게 돌리며

딕펑스 TOP3 진출에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이만 취침!

행복한 밤이로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