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XIC 272

톡식(TOXIC) : 가지마오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 GET OUT(2013.07.20 / 2nd 단독공연)

이 얼마만의 가지마오!!!!!요즘 공연이 너무 뜸해서 가뭄의 단비같은 단공에 또 오랜만의 가지마오가 내려주시니 그 어찌 행복하지 아니할쏘냐! 취향대로라면 다 짤라서 올려야 맞겠지만, 오프닝이라고 부드럽게 연결해서 이어부르는 편곡이 너무 맘에 들어서 짜르기가 싫었음.아 저 둘의 케미란. 공연하는 둘의 모습도 그저 신에 겨워 흥에 겨워 날아다니는 것이 매우 보기 좋았음!자리도 딱 내가 원하던 자리였고... 아 정말 모자란게 없는 공연이었네 그려 -_-*

2013.07.20 톡식(TOXIC) 단독공연

사실 이틀 다 가고싶었고, 갈 생각이었기 때문에 예매도 다 해놨었는데... 급 회사 워크샵이 잡혀버려서 금요일 공연은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었더랬다.하여 엎친데 덮친 격으로 지난밤의 숙취에 시달리며 오전 내내 버스타고 서울로 와서 집에서 뻗어있다가 꾸역꾸역 기어나가 상상마당으로. ...그저, 두시간 가까운 시간동안 즐겁게 신나게 제들의 공연을 즐기고, 이번 앨범에서는 하고싶은 거 다 해봤다고 좋아라 신나서 자랑하는 모습에 뿌듯했을 뿐.부침은 어쩔 수 없는 일이니, 그저 굳게 자신들의 길을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그들 덕에 얻은 것들이 너무 많아서 나는 아마 끝의 끝까지 이 아이들을 응원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더욱 다지고 온 시간.신곡 진짜 좋더라. 정말 좋더라. 근데 악수회는 진짜 뻘쭘했어.악수횐데....

사진/톡식(TOXIC) 2013.07.21 (2)

톡식(TOXIC) : Coffee Shop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사실 자작곡 비중을 높여야한다고 늘 부르짖고는 있지만,그래도 탑밴드 시즌1 몰입해서 보던 와중에 결정적으로 톡식에 폴인럽하게 만들었던 이 노래는 포기를 못하겠다.섹시터져 -_- 우어 -_- 초반에 서로 살짝 대화하면서 싱글싱글 웃는게 어찌나 좋아보이던지.두사람의 케미는 여전하구나.둘이서 만들어내는 사운드의 한계가 어디까지인지 쭉 지켜보기로 마음먹은 것은 아마도 끝까지 변하지 않을 듯 하니 끝까지 화이팅하그라.앨범 나오면 앞으로는 자주 좀 봤으면 ㅠㅠ 단공은 바짝 기다리고 있돠 -_-*

톡식(TOXIC) : Into The Night & 잠시라도 그대(일부)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찍다말고 잠시라도 그대,를 짜른 이유는 정우가 너무 맘에 들어서 사진을 좀 찍고싶어서.원없이 찍긴 찍었는데.. 역시 사진은 가까이서 찍는게 잘 나온다 ㅎㅎ하지만 V홀은 무대가 높아서 너무 앞이면 각도가 좀 위험하단 말이지.게다가 난... 영상으로 남겨놓는게 더 오래 두게 보게되어서 아무래도. ㅎㅎ 여튼, 자작곡은 언제나 진리입니다.앞으론 셋리스트에 자작곡비중을 점점 더 높여보도록 합니다 톡시기님들아 ㅎㅎㅎㅎ

톡식(TOXIC) : Hotel California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밤새고 앨범작업 마무리했다더니 슬옹이는 컨디션이 영 안좋아뵈더라.그래도 그 귀신같은 연주는 여전하고 ㅎㅎㅎ 둘이 채우는 사운드가 좋아 역시. 엉엉. 근데 정우 기타 참 ㅋㅋㅋㅋ 작구나 ㅎㅎㅎ 저거 야마하 모델인 것 같은데, 예전에 브발 기타리스트님들께서 양쪽에서 쓰시던 그 기타 맞지 않나?여튼 쓴지 꽤 되긴 했는데 그래도 적응이 안된다. 첨에 쓰던 멤피스 기타에 너무 적응이 되었나보오 ㅎㅎㅎㅎㅎ 작정하고 키보드 연주할 때 손 잡고 난리.뭐... 좋은건 크게 보자능... 크흐흐흐흐

톡식(TOXIC) : 페로몬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정우가 살이 너무 많이 빠져가지고 나와서 깜놀.얘도 살이 참 잘 쪘다 빠졌다 하는 스타일이라 오랜만에 보면 어느쪽으로든 한 번은 놀란다. 사실 지난번 그플때는 살이 좀 올라서 덜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어머 턱선이 살아나서 나왔네 -0- 의상은 간만에 부띠끄 향기가 풀풀 나는 의상 ㅎㅎㅎ그래 보이런던따위보다 이런게 훨씬 잘 어울려 ㅇㅇ....덕분에 뭐, 원래도 그랬지만 영상은 거의 김정우 위주임미다 ㅇㅇ

톡식(TOXIC) : Farewell to love (2013.05.18 /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작년에도 얘네 올라온 날 날씨가 그리 썩 좋지 않아서 이렇게 어둑할 때 찍은 것 같은데 올해도..일세 ㅎㅎㅎFarewell to love 처음 무대에서 본게 아마 작년 서울 레이블쇼때일건데, 진짜 얘네는 이런 롸킹한 넘버들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나.간만에 들으니까 또 좋고 그렇구려??? *_* 그나저나 애정이 식은 것도 아닌데 영상은 꼴랑 두개밖에 없고 (난 적어도 네개는 찍은 줄 알고있었음;) 사진은 생각보다 많이 없고 왜지 ㅠㅠ 라고 생각했는데,사진은 찍은거에 비해 추린게 적은거지 적게 찍지도 않았다. 올린게 적은 건 동선도 비슷하고 애가 둘밖에 없다보니 다 컷이 비슷비슷해서 고를게 적...쿨럭;;그래 니네 두명이지,를 이럴때 새삼 깨닫게 됨 ㅎㅎㅎㅎ 우리 정우 뒷머리는 좀 자르자.답답해보이는구나.얼..

톡식(TOXIC)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2013.05.18 /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두개밖에 안찍었다고? 내가? 왜????라고 생각하며 -_-;;; 인코딩.얘네도 앨범이 시급합니다 ㅠㅠ 미니앨범도 냈고 싱글도 냈으니까 인제 정규앨범 내고 니네노래 해 ㅠㅠㅠㅠㅠㅠ물론 주단은 거의 니네 노래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ㅠㅠ 그래도 난 니네노래로 쳐발쳐발 한 공연이 더 보고싶어 ㅠㅠ 라고 징징거리며 오랜만에 영접한 어린 오뽜들의 무대에 푹 빠져서 허우적거리고 있습니다.톡식 만세 ㅠㅠ